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원본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권오석 원장님 안녕하세요. 제135회 필기합격후 면접시험에서 2번 낙방후 3번째 면접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. 면접공부는 필기시험후 기간이 많아 하는둥마는둥 하면서도 공부 안할수도 없고.. 두번떨어지니까 면접시험에 대한 두려움과 지겨움에 오히려 복습을 더 안하게 되었는데..낙방 원인을 살펴보니 이력카드를 잘 작성하고 이력카드에 해당하는 시공 공부를 말로다 설명하는 연습을하니 도움되었습니다. 또한 두번째까지 면접시험에서 나온 질문들에 대하여 복습하고 대비하니 합격한것 같습니다. 원장님의 훌륭한 강의와 교재 및 지도편달에 좋은 결과를 얻어 감사드립니다. 늘 건강하시고 건승을 기원드립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>토목시공기술사 최종합격을 축하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