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ader.html
이번에 136회 토목시공기술사 필기 합격했습니다.
저는 시공기술사 내용이 워낙 방대하고 공부할 시간이 도저히 나지 않아 포기할려고 했는데 항상 원장님 하시는 말씀 이미 시작했으면 칼을 뽑아라!! 그 말씀에 항상 힘이 되었습니다.!! 항상 힘들때 원장님 좋은말씀 많이 위로가 되었습니다.
원장님 항상 감사합니다. ^^ 꾸벅
원장님 면접도 전적으로 맡기겠습니다. ^^